top of page
성격
top
외관 설명

외관설명

결이 좋지 못한 붉은 머리칼을 하프 업스타일로 단정히 묶었다. 높게 올라간 눈매가 유독 날카로운 인상을 준다. 이 때문에 사람을 대할 때는 옅게나마 웃는 표정을 신경쓴다고. 허리 끈에는 펜듈럼 형태의 휴대용 잉크병을 달아 놓았고, 평소 모자를 자주 착용하지는 않는 것 같다.

아멜리아-외관.png

성격

이타적 / 견고한 / 정의감

 

이타적이고 정직한 성품의 소유자로 관계와 신의를 중요시 여긴다. 기본적으로 타인에게 살가워 주위의 평가가 좋다. 무난히, 평범하게 좋은 사람. 다만 좀처럼 자신의 속내를 털어놓지 않는 모습에 마음의 벽이 있다고 생각하는 이도 종종 있기는 한 모양이다.

 

어떠한 꿍꿍이를 숨기고 있다거나, 겉으로만 좋은 사람인 척한다거나... 여러 가지 추측이 있으나 실상을 살펴보면, 스스로에게 엄격한 탓에 약한 소리를 늘어놓고 싶지 않을 뿐인 것 같다. 

 

맡은 일에 대해서는 책임감이 강하고, 끈질기게 매달린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견고함이 있다. 특출난 재능이 없다고 할지라도 꾸준히 노력하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다는 듯. 

 

세상에 선이 존재한다는 것을 믿고, 사회가 이를 따르기 바란다. 곤경에 처한 사람을 쉽게 외면하지 못하고, 타인에 대한 악의를 품어본 적이 없는 타입. 옳은 일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필요에 의한 자기희생도 마다하지 않을 것이다.

기타설정

음식 취향이 마땅히 없다. 대부분 주위에 자신을 맞추는 편. 최근 취미는 화단 가꾸기와 간단한 공예품 만들기. 친한 이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시작했다고. 

 

어릴 적보다 목소리가 낮아지고 말수도 줄어들었다. 전체적으로 차분한 분위기. 여전히 규칙적으로 생활하는 것은 변함이 없다. 일과를 메모하는 가죽 수첩을 항시 들고 다닌다.

기타 설정
kindpng_214222.png
kindpng_214222.png

아멜리아

Amelia

아멜리아_전신.png

『정직한 용기』

female │ 25
174 cm /  60 kg

원소_힘의 문.png

STR

INT

DEX

30

40

80

링크.png
관계.png
인벤토리
인벤토리.png

"지금 갈게요."

manu.png
logo.png
bottom of page